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하대병원 4살아기 편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6:43

    #인하대병원 #피타수술 #편도아데노이드수술 #아데노이드수술 #김지원교수


    어려서부터 병원 타르"편도가 많이 비싸네요 "항상 들은 이야기의 아이 키지프 다니며 한해 365일 중 350일은 병원 약을 달고 살아간 것 같다 편도가 컸던 서준은 잠을 잘 때 특히 코로 숨을 쉴 수 없어서 입으로 너무 힘들게 잤고, 소리도 크게 났다.코로 숨을 쉴 수 없으니 수면의 질도 좋지 않은 것은 물론 체중도 늘 없어 또래보다 약간 외소해 보였다.


    >


    소아과도 가보고 이비인후과도 가보고 여기저기 병원을 다니면서도 콧물은 매 1장 1나 오고 편도가 크고 입으로 숨을 쉬기 때문에 찬바람 불면 편도가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붓고 고열과 인고 중이염도 자주 오고 병원의 단골이었다.. 잘 가던 이비인후과 선생님이 작년에 "편도 큰 거 아시죠? 아데노이드도 크네요.체중이 25kg정도 되어야 수술 가능면 6세 정도 하세요" 이렇게 스토리보다 하셨지만 솔직히 그와잉눙 체중이 14kg에서 전혀 거의 매일 지도 않고 애도 너무 피곤해서 둘째가 제가 오기 전(올해 4월)내로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생각이었다 ᅲᅲ근데 전신마취라서 불안하기도 했고, 그럭저럭 참았는데 8월쯤 선생님께서 숨쉬기가 힘드시니까 의뢰서를 써드릴테니 인하대병원 김지원 교수님의 진료를 받아보세요! 말씀하시고 바로 인하대병원 들어가셔서 공석예약이 있어서 예약을 잡고 인하대병원 방문했다.가기전에도 여기저기 후기를 보면서 김지원 교수 진료를 받았는데 편도가 커서 수술을 안한다고 해서..설마 우리 서준도 안해도 될거 같아서 과인..이런 마음으로 예약날짜에 방문했다..에러 검사를 못해서 レント트겐으로 찍어서 진료를 받았다 ᄒᄒ 들어가자마자 선생님 스토리 쓸건데.. 수술해야겠네요.. 과도하니 수술 날짜를 정해서 가세요."훗... 바로 날짜를 정하고 혈액검사.소변 검사 수술 전 검사를 다했다 수술 전날 입원해서 플레인 요플레, 물, 손수건.약병을 얼린 것요프레자. 종이컵과 수건, 이것저것 챙겼다.수술 전날 링거를 맞으며 한바탕 울고, 후후, 서준이가 괜찮으냐는 레고기차 장난감을 가져가서 같이 놀고 먹고 싶은 걸 다 먹였다.입원하고 진료실에 가서 수술 동의서에 서명하고 수술을 어떻게 진행할지 설명도 들어 왔다.과인 이순신 장군으로 하는데 제1 어리고 1선!


    >


    저의 1스슬오, 상시!한번씩 수술실에 가서 수액에서 수면제를 넣으면, 새근새근 잠들었다.약 50분 후 회복실이 된 이를 만자 신으로 갓 좋은 것에 진정이 안 됬는데(눈물), 간 된 이 건강하게 잘 네라코스토ー리ー하고 주니까 조금씩 안정되었다.수술 후 약 3시간 정도 단식이라는 2시까지 단식했지만 마취가 풀리고 잠 자는 것을 깨워야 할 거면 내용보다 들었는데 어떻게 된 것을 잼 도암 집이거든 유튜브만 보고물 달라고 도안하고(이는 아파서 그렇겠지만)하나 2시 찡자마자 요풀레 달래서 요풀레을 2개의 전 먹는 목이 아파서 시원한 먹여야 합니다.요플레, 하얀 우유바닐라 아이스크림 건더기가 없고 부드러운 거위로 먹이는 게 좋아.sound!다른 아이들은 아파서 못 먹는 것에 옴살지에은이 된 사람이 요풀레도 아이스크림도 잘 먹고 먹는 것은 제1 큰 다 준ㅎㅎ


    >


    간호사 선생님이 여기저기서 목에 달라붙는 주머니를 주셨고, 목걸이처럼 두르고 휠체어를 타고 다녔다.


    >


    어리기 때문에 거짓없이 폭풍회복력.... 평소에는 너무나 호들갑스러워서 거짓말을 해서 걱정했지만 소견보다 수월했다 가글 중에 가글약이 있는데 애 보니까 전혀 안됐어 맵고 색깔도 이상하고 전혀 신경 쓰이지 않았다.작은 아이가 글이라도 가져가서 안하는 것보다는 본인 같아요.하룻밤 더 자고 낮에 교수님의 진료를 받은 후 바로 퇴원! 교수님은 수술이 성공했다고 먹는 것만 주의하라고 하셨다.집에 가서 오뚜기 죽 종류별로 잘 먹이고 카스테라를 먹이고 뭘 먹을지 줄 때마다 아프지 않은지 계속 물어봐.한 주에 한 장 정도 종이책이에요.나았는지 뭘 먹어도 아프지 않았어.수술을 거짓없이 잘 한 것 같다 ㅠㅠㅋㅋㅋ 최근 9월에 수술하고 아직 병원리...키도 크고 살이 쪄서 옷이 안 맞는 거야.배에 허벅지살 때문에 그냥 목소리가 좀 빠져서 거의 매일 되었어.


    >


    수술전에는밥먹을때자주케쿠고료다가수술해서본인추밥도목구멍을통해서먹는것도아주잘먹고잠도코로숨을새우잘잤다.병원비는(5방)수술비+병실비 만원 만원 좀 안 되게 제 온 것 같다 너는 싸고 놀란다.#편도로 아데노이드수술 #인하대병원 #김지원교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