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계정을 해킹당하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3:33

    어떤 시!1에 해당하는 정도!!그 녀석이!!!!정예기의 잠식하지만 최고조에 달하고 자려고 누워서 이불을 펴고 일어서서 자신의 책상 앞에 앉았습니다.잠이 오는데 결제메일이 갑자기 날아와서 잠에서 깼어요.오핸시운넷플릭스계정이 해킹당할 경우의 대처법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


    자려고 누워서 빈둥거리고 있는데 갑자기 해외 승인 결제 문자가 왔다.엔화에 1,944엔.KB국민카드로... 최근 엔화가 싸서 그런지 수수료 큰 카드도 거의 1:1벼 자카리아 신고 하나 폰에서는 KEB(쟈싱 은행 카드 외에는 테라 다이. 사용하지 않는다. (수수료 폭탄이니까) 메일을 열어 자세히 읽었더니 넷플릭스 멤버십이 결제됐다는 것이었다.넷플릭스...하나 폰에서 지루해서 1개월 무료 체험도 겸하고 신청했다.근데 저는... 9월 21개에 무료 체험을 정상적으로 해약, 메하나까지 왔다!


    >


    아니, 멤버십을 해지했는데 왜 결제됐지?본인은 아내 소음에 넷플릭스 전산오류 불편하게 만든 본인의 무료체험이 해소되지 않은 줄 알았다.더 쌓이고 있는 넷토후릿크스메하 좋하봉잉하 본인씩 유심히 들여다보면 9월 25한가지로 해외에서 나의 넷플릭스 계정이 로그인할 수 있었다는 메하나그와의 멤버십이 재시작 된다는 메하나이 온......(=즉, 해킹 사범이 나의 카드 번호에서 신경제 정책(결제 때린 것)또 우칭 다이째 한개의 주소를 자기 쪽으로 바꿔서 나의 아이디가 로그인도 못하게 되었다.추석(추석=음력 8월 15일)의 즐거움에 젖어 속세를 잊고 있는 동안 해킹하는 해킹 봄 센스에 혀를 내두른다.


    >



    >


    사실 만 원 돈이 컸던 건 아닌데 내가 왜 센판 모르는 놈이 재밌게 넷플릭스 무료로. 그것도 내 ID로 내 맘대로 봐줄 거지?라고 소견이 들어 부들부들 떨었다.재빨리 넷플릭스 고객센터(https://www.netflix.com/kr/)))로 달려갔다. 국항오 응대는 월~금 오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채팅 미타 sound이 가능했지만 내가 해킹을 깨달은 것은 사람이 모두 잠든 시간인 새벽 2시경. 불행 중 다행인 것이 넷플릭스 고객 센터 영어 미타 sound는 24시간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었다.본인은 영어를 정본으로 취급할 수 없지만 너희 무능한 본인의 나머지 영어채팅 산다(sound)를 눌렀다.대충 들은 이이에키웅 내 계정이 일헤킨되어 해킹 사범이 2전자 메일 주소로 바꿔서 나의 계정으로 3로그인이 불가능하다.저의 멤버십을 2이루 날에 해약하고 신경제 정책(루 들지 않았는데, 4해킹범이 멤버십을 긁어서 돈이 본인에 갔다.이거 시 5환불이 가능한가? 그리고 6제 신용 카드 정보의 같은 것도 함께 삭제할 수 있는가?제가 정이예기 영어를 잘 못해서 이상한 영어와 구글 번역기로 얘기하다보니 샌더 sound사분이 몇번이나 계속 이예기가 마주보고 있나요? 이예기 씨예요? 하고 물어보았다. (미타 sound사님고멩.)결론적으로는 정상적으로 4,5환불 처리는 없었다.무조건 오케이를 했고 바로 멤버십을 취소했다.환불은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30일 정도 소모될 수 있다는 안내와 함께...방금 이 돈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으면 되는 것이었다(울음)계정도 가면 토에하고 싶었는데, 그것은 다르게 메일을 보내야 하도록 6카드 번호를 삭제할 수도이다 위에서는 안 되일 0개월 담에 자동적으로 없어진다고 합니다.(한 0개월 이내에 다시 해킹을 당하면 어떡하려고 그래?)


    >


    해킹범이 메일 하나를 바꿔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넷플릭스 측에 문의하면 자신이 없어 확인을 거친 뒤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보낸다.그 링크에 가서 내 메하나 주소+ 새로운 비밀 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하면 하나, 2,3계정은 다시 나에게 돌아온다.이런 상황에서 멤버십을 취소하지 않고 어떻게든 이용할 사람은 어떻게든 쓰면 되고 이용하지 않는 사람은 환불을 요청하면 된다.チョン스토리チョ같은 체험이었다. 해킹당했다는 글은 많이 보았지만 내가 해킹당해서 돈까지 결제되다니...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개인정보가 샌다는 것은 잘못된 스토리는 아닌 것 같다.특히 자신의 외국 사이트의 경우 카드 번호가 누락되지 않도록 꾸준히 관리해야 할 것이다.비밀번호는 특별히 특수문자와 대한민국어 욕심을 잔뜩 써서 바꿔줬다. 나도 기억 못할 만큼 어차피 다시는 안 쓰는 넷플릭스니까 비번을 잊어도 상관없으니 반드시 복잡하고 어려운 것으로 바꿔버린다. 고객센터의 대응이 빨라서 다행이라고 느꼈다. 해킹당하면 고객센터로 달려갑시다.


    >


    <3줄 요약>처음이다. 해킹당하면 확실하게 고객센터로 달려가라. (한국어는 표은쵸쯔 아침 9시부터 6시까지 전화/채팅 샌더 다음 가능)2. 영어상 다음은 24시간 가능하고 영어를 못해도 최고의 함께 알으실 테니까 걱정 네용코 봐야겠다!3. 해킹당한 아이 디도 되찾지, 결제된 금액도 환불을 받을 수 있다. 넷플릭스 고객센터 '케꿀!'*넷플릭스 홈페이지 주소: 홈 홈페이지 하단의 고객센터를 클릭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