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 원인, 수술비용]나쁘지않 ??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9:47

    며칠 전 이웃 상점의 63세의 형이 눈이 침침해서 글씨가 잘 보이지 않는다며 안과에 가서 보라고 권했지만, 병원 갔다 와서 백내장과 수술해야 한다는 것이다.


    >


    백내장은 대부분 노환으로 발병하지만, 눈의 수정체가 탁하고 시야가 흐릿하게 보이는 증상입니다. 문제는 수정체는 한번 망가졌느냐, 회복되지 않느냐에 있다.


    >


    나쁘지 않아도 어른이 '눈이 침침하다'는 것이 백내장이 원인인 것입니다.이 백내장은 50대부터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는 아키 처음 60대의 자각 증상은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눙데 옆집 오빠도 63세에 백내장 수술을 받았습니다.​


    >


    백내장은 치료가 사실상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기에 인지를 하면 약물을 통해 증세를 늦출 수 있지만 회복은 어렵기 때문에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


    그래서 시야가 흐리고 눈이 침침해면 벌써 치료 시기를 놓친 것 나쁘지 않을 수밖에 없어 그때에는 수술을 통한 치료법이 유 1할 것입니다.수술은 기존의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수술을 시행합니다. 수술 전에 난시가 있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교정된 수정체를 삽입하는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수술을 받을 경우 수술 비용은 병원마다 다르고 특이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단 하나 적으로 스토리를 하기는 어렵지만 마을 안과 병원 하나 경우 양쪽 수술을 기준으로 약 60~80만원 정도 합니다.


    >


    수술은 한쪽을 하고 3~4첫 후에 한편이 되지만 입원 않는 통원 치료를 받으면 됩니다. 수술 후에는 안대를 하고 생활 하묘은지만 좀 불편하지만 하나~2쥬쵸쯔지봉잉 면,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하다.수술 후에는 새로 세상을 보는 것처럼 좋아 보인다고 한다. 제 경험이 아니라 주변의 백내장 수술을 받은 분의 일관된 증언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